이코스(ECOSE)

AD-Systems,XILICA,음향,영상,통합제어,방송설비,AV컨설팅,네트웍시스템,파워앰프,오디오프로세서,DSP,마이크,카메라

이코스(ECOSE)

-->

브랜드

AD Systems

 

AD-Systems는 독일에 본사를 둔 Sound Reinforcement 제품 제조사로서 2007년도에 설립하였다.

프로페셔널 인스톨과 투어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과 함께, AD의 솔루션은 혁신적인 생각과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현대의 SR 시스템은 단순히 “Black Box”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하이-앤드 트렌스듀서, 기계적인 악세서리, 복잡한 전자회로, 사용이 용이한 소프트웨어 등의 결합체라고 할 수 있다. AD의 비전은 이러한 모든 세부사항들을 결합하여 파트너와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SR 시스템을 공급하는 것이다. 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서, AD-Systems의 모든 임직원은 “PA-Life” 출신으로, 프로페셔널 오디오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관련 학과(전기공학/전자공학/기계공학/소프트웨어공학)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AD의 스페셜리스트들은 완벽한 음향적 결과를 위해 예측되고 제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AD-Systems는 음성,음악,사운드의 전달자로서, 감정을 일으키는 것이 AD의 첫째 핵심 역량이다.

 

Our philosophy(우리의 철학)

오디오 제품은 해마다 날마다 올 바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해야합니다. 투어링, 렌탈 또는 설치 시장에서; 음질, 기능, 디자인 및 경제적 인 측면에 적합해야합니다.

 

Quality and professional competence(품질과 전문 역량)

지속적인 연구 개발, 고품질 부품, 정밀 제조, 탁월한 고객 관리 및 지원풀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고객에게 전문 오디오 제품, 고급 교육 및 세미나를 제공하며 항상 답변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D 시스템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