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스(ECOSE)

AD-Systems,XILICA,음향,영상,통합제어,방송설비,AV컨설팅,네트웍시스템,파워앰프,오디오프로세서,DSP,마이크,카메라

이코스(ECOSE)

-->

공지사항

Lumens, 자동 음성 기반 카메라 추적을 위해 Xilica와 통합 파트너십 발표
작성자
관리자1
등록일
2023.07.24 15:32
조회수
462



XILICA AND LUMENS ANNOUNCE 

AUTOMATED VOICE-BASED CAMERA TRACKING

(Xilica 와 Lumens는 자동 음성 기반 카메라 추적을 발표했습니다.)


Plug-and-play integration for advanced, AI-based camera tracking.


8a179ad682ab7b2a3f6320ce97952e19_1690180594_3734.png


Lumens ®Digital Optics Inc.는 회의 공간에서 지능형 AV 자동화를 추진하기 위해 협업 전문가 Xilica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통합을 통해 Lumens의 PTZ(팬, 틸트, 줌)카메라는 Xilica의 IP 기반 오디오 시스템과 통합되어 음성 추적 비디오와 함께 실내 사운드를 전달하여 원격 게스트와의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Lumens의 프로페셔널 PTZ 카메라 제품군은 정밀하고 조용하며 신뢰할 수 있는 로봇 메커니즘과 업계 표준 제어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카메라는 다양한 빔포밍 천장 마이크 어레이와 함께 작동하는 Xilica의 Follow Me 카메라 추적 모듈에 의해 실시간 포지셔닝 좌표로 전송됩니다. 활성화되면 PTZ 카메라가 회의실에서 활성 발화자를 자동으로 추적하여 원격 게스트가 대화를 따라가고 토론에 더 완벽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음성 추적은 조직이 원격 회의 참석자에게 회의 형평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AV 설치에서 점점 더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Lumens의 제품 개발 부사장인 Steven Liang은 말했습니다. "Xilica의 카메라 추적 모듈과의 통합은 이제 고객이 소규모 회의실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통합은 Xilica의 직관적인 템플릿 기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마이크 어레이가 있는 카메라의 설치 및 설정을 단순화합니다. 코딩이나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는 이 솔루션은 자율적으로 실행되도록 설계되어 회의 중에 사용자 입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AV 팀의 오버헤드를 줄입니다.

"우리는 시스템이나 회의실 구성의 규모에 관계없이 발표자와 청중 간의 상호 작용과 연결을 유도하는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운드와 비디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Xilica의 제품 부사장인 Shaun Robinson은 말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궁극적으로 사용자가 협업 환경에서 회의 또는 강의실 세션 중에 카메라를 직접 제어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동시에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통합된 Xilica-Lumens 솔루션은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호 유통 파트너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